면서 언론을 향해 "정제된 기사를 써

   곰두리상담실   >  활동지원사고충처리함

활동지원사고충처리함

면서 언론을 향해 "정제된 기사를 써

test 0 24 01.02 10:29

끝으로 A 씨는 "다양한 기사가 쏟아지고 너무 많은 이야기들이 오고 간다"면서 언론을 향해 "정제된 기사를 써달라, 그 어느 권력을 바라보지 마시고 진짜 기사를 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과정에서 관련 정보와 사실관계가 유가족과 국민들께 정확하고 투명하게 전달되도록 유가족 및 언론과의 소통 노력을 더욱 강화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희생자 유족들에는 거듭 위로를 전하면서 "현재 가장 시급한 사안은 희생자분들을 유가족들께 인도하는 일.


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유가족 협의회(협의회)가 구성됐다.


사고 현장을 둘러본 협의회는 "최대한 온전하게 돌려달라"고 호소했다.


국토교통부는 이날 오전 무안공항에서 브리핑을 열고 유가족 협의회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뉴시스 우원식 국회의장은 “지금은 인명구조가 가장 우선”이라며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과 관련 모든 부처는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우 의장은 “주변 지자체와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모든 기관에서도 노력해주시길 당부한다”며 “국회도 해야 할 일을.


비상대책위원장은 2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원내 제1야당에서도 책임 있는 자세로 국정협의체에 적극 참여해 정치 회복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권 비대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회의에서 “어려운 정국 상황에서도 여야가 민생 현안을 다루기 위한.


권한대행 부총리가 6차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회의에서 “관계기관은 유가족 의견을 최대한 존중해 절차를 진행하고, 소통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하루 빨리 유가족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사고 원인 규명과 유가족 지원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 앵커 ▶ 정치권도 실시간 촉각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여·야 지도부는 한목소리로 "인명구조에 최선을 다해달라"며 각각 긴급회의를 소집했는데요.


우원식 국회의장도 "국회가 해야 할 일을 찾아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대합실 곳곳에서는 유가족의 오열이 탄식이 터져 나왔다.


22명의 명단을 모두 호명했을 때 앞서 소방 당국이 밝힌 5명의 명단과달라소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정부의 사고 대응과 관련 컨트롤타워가 부재해 내부에서도 소통에 차질을 빚고 있다는 것이다.


본다”면서도 “많은 농협이 올해 적자를 봐도 손실 보전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하므로 이에 대한 대책도 긍정적으로 검토해달라”고 했다.


이밖에도 ▲개별 농협에 적용되는 손실 보전을 연합RPC로 확대 ▲범농협 쌀 소비 촉진 예산을 통한 매입 손실 보전방안.


오늘 오전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여객기 사고와 관련해 "관련 부처는 전남도와 긴밀히 협력해 인명 구조를 최우선으로 임해달라"고 밝혔습니다.


https://www.copcenter.co.kr/


권성동 원내대표는 오늘 페이스북에 "가용 장비와 인력을 총동원하고, 정확한 탑승객 확인을 통해 한 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