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에너지부)로부터 96억300

   곰두리상담실   >  활동지원사고충처리함

활동지원사고충처리함

(미 에너지부)로부터 96억300

test 0 19 2024.12.31 06:33

30일 배터리 업계에 따르면 SK온과 포드의 JV(합작사)인 블루오벌SK는 최근 DOE(미 에너지부)로부터 96억3000만 달러(약 14조원) 규모의정책자금차입을 최종 승인받았다.


ATVM(첨단기술차량제조)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블루오벌SK는 지난해 6월 이 차입의 조건부 승인을 획득했었는데, 연내 대출을.


김명희 코트라 아프리카지역본부장도 "우리 기업이.


김명희 KOTRA 아프리카지역본부장은 "남아공과 남부 아프리카 주변국 전력 시장은 재생에너지 수요 증가와 함께 한국 기업들에게 중요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우리 기업이 첨단기술을.


김명희 코트라 아프리카지역본부장은 "남아공과 남부 아프리카 주변국 전력 시장은 재생에너지 수요 증가와 함께 한국 기업들에게 중요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우리 기업이.


김명희 코트라 아프리카지역본부장은 "남아공과 남부 아프리카 주변국 전력 시장은 재생에너지 수요 증가와 함께 한국.


정부정책자금을 통한 자금조달도 여의치 않다.


이를 위한 심사 절차가 복잡해 적은 인력으로 기업을 운영하는 중소 사업자에겐 정책 과제를 따낼 여력이 안 돼서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은 ICT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케이 글로벌 프로젝트(K-Global) 액셀러레이팅’을 시행하고 있다.


최진식 중견련 회장은 "시중금리가 과도한 상황에정책자금지원마저 제한적으로 운영되면서 R&D, 시장 개척, 일자리 창출 등 중견기업 혁신 투자의 근간으로서 효율적인 자금조달 방안을 확보하기 어려운 현실이 지속되고 있다"면서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금융기관은 물론 정부·국회와 긴밀히.


내년부터 자영업자 고용보험에 가입한 소상공인이 소상공인정책자금과 희망리턴패키지(재기사업화) 지원사업에 신청할 경우, 각각 0.


1%p의 금리감면과 서류평가 3점의 가점을 우대받을 수 있다.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과 고용보험료 지원을 함께 신청하고 싶은 소상공인은 근로복지공단 '고용·산재보험.


https://koina.or.kr


기업은행은 중소기업정책자금지원을 위해 만들어진 국책은행이다.


기획재정부는 기업은행 임금인상률을 매년 공무원 보수인상률을 적용해 왔다.


기재부가 공공기관에 적용하는 총액인건비제와 지침에 따라 복지수준과 임금이 맞춰지는 구조다.


기업의 성장성과 수익성을 예측해 유망 중소기업에 대한 금융접근성을 제고하고, 은행권의 신규 이자수익 확대와정책자금의 효율적 집행 등에 기여할 전망이다.


30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한국평가데이터는 내년 1월 출시를 목표로 성장잠재력지수 기반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성장잠재력지수는 3년 간의.